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엘지 퓨리케어 가습기 청소 석회 제거 방법

by 조아닷컴

 

엘지 퓨리 케어 가습기 후기, 추천 및 청소 방법 포스팅입니다. 요즘에는 초음파 가습기가 유행이더라고요. 그렇지만 저는 가열식 가습기인 lg 퓨리 케어 가습기를 선호해요. 특히 요즘같이 춥고 건조할 때 아주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엘지 퓨리케어 가습기 청소 석회 제거

가열식 가습기는 물이 끓으면서 작동하는 방식이라 아무래도 세균 번식이 적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래도 계속 사용하다 보면 석회가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가열식 가습기를 사용하실 때 중요한 것은 자주 청소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도 통세척이 가능해서 손쉽게 청소 가능합니다.

 

1. 사용 초기

 

사용 초기 또는 깨끗한 상태이시면 가습기를 분해해보시면 바닥에 청소 수취선이 보이실 텐데 뜨거운 물을 맞춰서 채워줍니다. 불려진 물때를 솔을 이용해서 제거해줍니다.

 

2. 오래 상용한 경우

다음은 오래 청소를 안 하신 경우에는 석회질이 끼는 현상이 보입니다. 위생을 위해서 꼭 엘지 퓨리 케어 가습기 석회 제거를 하셔야 하는데요. 석회 제거에는 구연산과 베이킹소다가 효과적입니다. 가습기는 호흡기에 큰 영향을 주니 이왕이면 좋은 석회 제거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석회 제거제 추천 보러가기

 

 

방법은 앞서 소개한 것처럼 뜨거운 물을 수취선까지 채워주시고 구연산과 베이킹 1스푼을 넣고 기다려줍니다. 그다음 불려진 석회질을 제거해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엘지 퓨리 케어 가습기 사용후기 청소 석회 제거 포스팅이었습니다. 제 블로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