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네이도 서큘레이터 분해 청소 방법

by 조아닷컴

 

보네이도 서큘레이터 분해 청소 방법 포스팅하겠습니다. 작년 여름 에어컨도 부족해서 서큘레이터를 장만했었습니다. 설명서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찾느라 고생했었는데요. 저 처럼 없으신 방문자분들을 위해 분해 및 청소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보네이도 서큘레이터 분해 방법

분해 방법을 먼저 설명하고 다음에는 청소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만약 이번에 알려드린 방법이 어렵거나 부족한 정보가 있다면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보네이도 고객센터 상품설명서 안내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서큘레이터 전원을 끄고 드라이버를 준비합니다.

안전망 사이에 있는 10시, 2시, 6시 방향에 있는 3개의 나사를 풀어 분리합니다. 회전축에 있는 나사는 분리하시면 안됩니다.

 

2. 전면 안전망 분리

전면 방향에서 2시, 5시, 7시, 10시 방향이 있는 고정 클립을 제거합니다. 그 다음 날개 고정 나사를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서 분리합니다. 

 

3. 날개를 당기면서 분리합니다.

후면 안전망은 분리할 수 없습니다. 청소하면서 알게 된 건데 아쉽더라고요. 다음에는 완전 분리 가능한 제품을 구매해야겠어요.

보네이도 서큘레이터 청소 방법

  1. 비눗물 또는 주방세제를 부드러운 수세미나 헝겊에 묻혀 약하게 닦아줍니다.
  2. 깨끗한 물로 씻은 후 자연 완전 건조시켜줍니다.
  3. 분해했던 역순으로 재조립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꿀팁 모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가격 파는곳 - 근본랭킹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가격 파는곳 정리해보겠습니다. 장민호 광고 모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마시는 단백질 음료입니다. 산양유 단백질을 기본으로 동물, 식물성 단백질의 균형을 맞

rootrank.com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기간 총정리 - 근본랭킹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알아봅시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시술을 받는 부위이며 일상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비용 및 수명 등 다음 안내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 확인할 수 있습

rootrank.com

 

광동 침향환 가격 성분 효능 총정리 - 근본랭킹

광동 침향환 가격 성분 효능 총정리해봤습니다. 심신의 안정을 및 혈액 순환 등 노인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침향은 비싼 재료라 좋은 원료와 믿을만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rootrank.com

 

보네이도 서큘레이터 분해 청소 방법 포스팅이었습니다. 청소하실 때 안전 유의하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