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슨에어랩 정품등록 컴플리트 사용법

by 조아닷컴

 

다이슨 에어 랩 정품 등록 컴플리트 사용법이 궁금하신 방문자분들 반갑습니다. 다이슨 에어 랩은 성능면에서 비교할 대상이 없다고 느껴질 정도로 좋은 제품입니다. 저렴하지 않은 가격에도 수많은 점수 높은 후기들이 존재하는 이유일 겁니다.  

 

 

다이슨에어랩을 포함해서 다이슨 제품 구매 시 정품 등록을 하셔야 하는 것 다들 아시나요? 이번 시간은 다이슨 에어 랩 정품 등록, 컴플리트 사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다이슨 정품 등록 시 2년간 무상 보증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보증기간 내에 수리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 교체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다이슨에어랩 정품등록 

다이슨 에어 랩 정품 등록을 꼭 해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다이슨 정품 등록 시 2년간 무상 보증이 가능합니다. 심지어 수리기간동에 다이슨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대여제품을 무상 임대해주며 방문 서비스를 통해 72시간 안에 수리 완료해준다고 합니다.

 

 

역시 제품에 가격만큼 서비스가 아주 기가 막합니다. 저라면 돈 좀 써서 훨씬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받을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보증기간 내에 수리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 교체까지 해줍니다.  다이슨 에어 랩 정품 등록을 하기 위해서 우선 아래를 참고하거나 검색창에 다이슨을 검색하여 접속합니다.

 

다이슨 에어 랩 정품 등록 순서

  1. 다이슨 홈페이지 첫 화면 상단에 있는 제품 등록을 클릭합니다.
  2. 제품 등록 화면에서 이름, 메일 주소, 연락처, 비밀번호 등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3. 다음에는 구매하신 다이슨 제품의 일련번호와 구매 날짜를 입력해줍니다.  

 

 

다이슨 에어 랩에 경우 제품 일련번호가 전원을 연결하는 부분에 표시되어있으니 참고합시다. 이러면 정품 등록이 완료됐습니다. 정품 등록을 마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 톡이 올 겁니다. 다이슨 에어 랩 정품 등록 컴플리트 사용법 긴 머리 스타일링 하기였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댓글과 좋아요는 환영입니다. 

 

다이슨 플라이어웨이 노즐 사용으로 잔머리 없애는법

다이슨 플라이어웨이 노즐 알고 계시는 분들은 다들 공감하실 겁니다. 헤어 스타일링에 마무리를 위해 태어난 제품인 플라이어웨이 노즐은 잔머리 감추기에 탁월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

changsik2.tistory.com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6가지 총정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정리하겠습니다. 네이버 쇼핑하실 때 네이버페이 플러스 아이콘 보신적 있을겁니다. 멤버십 회원은 플러스제품 구매하면 최대 5%까지 적립됩니다. 대박인건 이용권

changsik2.tistory.com

 

머지플러스 연간권 가입 방법 및 혜택 정리

머지플러스 연간권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존의 머지포인트는 쿠폰을 구매해서 할인받았던 방식인데요. 다른 방식입니다. 머지포인트 연간권 이용하시면 이용기간 동안 언제든 사용처 물건

changsik2.tistory.com

 

댓글